(사)생터 성경사역원 경남북부지부(허 운 지부장)는 "2024년 목회자부부 집중 성경방"을 22일(월)부터 26일(금)까지 (사)백년커뮤니티 강의실에서 진행중이다.

이번 집중성경방은에는 20여명의 목회자부부가 참여하였고 사단법인 백년커뮤니티(윤형묵 이사장)에서 주최하고 있다.

강사는 권준호 사무총장, 류성호 목사(대구, 경북 권역장), 김응하 목사(경남 권역장), 갈은주 집사가 초대되었다.

허운 지부장은 "목회자 부부 집중 성경방은 목회자 세미나로서, 평신도 관점의 성경공부인 ‘어 성경방’을 각 교회에 보급하여 평신도들의 신앙 성장을 돕고, 성경을 좀 더 넓고 깊게 이해하며 읽을 수 있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과 방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성경의 생장점 포인트를 통해 성경 전체의 내용을 일목 요연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또한 앞으로 거창의 100년을 준비하면서 거창을 이끌어갈 목회자들의 유대와 연합을 통해 거창 기독교 역사를 새롭게 쓸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입니다."라며 애기했다.

윤형묵 이사장은 "앞으로 거창의 기독교는 2, 3년 이후로 큰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목회자들의 세대교체가 있고, 평신도들도 세대교체가 이루어지는 시기에 와 있습니다. 교회, 교단, 목회자 차원에서 새로운 시각과 새로운 시도가 있을 것입니다. 이미 거창의 기독교 공동체는 새롭게 준비되는 과정 속에 들어와 있습니다. 이러한 시점에서, 그 다음 자리를 그 누군가는 채워야 합니다. 앞으로 거창의 100년을 이끌어갈 목회자들 간의 유대 및 소통의 장이 마련되고 다음 세대로 교체되는 평신도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성경공부 배움 의 장이 만들어지를 바랍니다.: 라고 말했다.

성경방 운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허 운 목사(010-3044-1069)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거창기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